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

국립해양생물자원관

지구생물의 80%는 바다에 산다 우리는 오직 1%만 알고있다 국립해양생물자원관은 나머지 99%를 위해 연구하고 있습니다.

<씨큐리움 VR투어> 만족도 조사 이벤트

작성자전시교육센터  조회수1,097 등록일2024-01-19


국립해양생물자원관 씨큐리움을 찾아주신 여러분, 환영합니다!

씨큐리움을 가상으로 관람할 수 있는 <씨큐리움 VR투어> 서비스를 아시나요?

<씨큐리움 VR투어>를 이용하신 경험에 대해 응답해 주시고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드려요!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통해 보다 나은 전시 콘텐츠를 제작하겠습니다!

이벤트 참여 방법 :

- <씨큐리움 VR투어> 서비스 화면(https://www.k-vr.co.kr/mabik/)에 배치된 구글폼 링크를 통해 만족도 조사를 작성한 후 제출하면 이벤트 참여 완료!

* 자원관 홈페이지 (밑으로 스크롤) MABIK전시 / 씨큐리움 VR투어 (클릭) (화면 우측 상단 만족도 조사)

이벤트 기간 : 2024. 01. 19.()~01.31()

당첨자 발표 : 2024. 02. 02()

- 당첨자에 한하여 개별 문자(SMS) 발송 <씨큐리움 VR투어> 서비스 화면에서 당첨 사실 공지 예정

이벤트 경품 :

- 배달의 민족 모바일금액권 1만원권 (50)
*경품은 당첨자 발표 후 순차적으로 지급됩니다.

유의사항 :

- 이벤트 부정 참여가 확인될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- 잘못된 연락처 입력으로 인해 경품이 오발송될 경우 재발송이 불가하며, 국립해양생물자원관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- 이벤트 경품 모바일 금액권은 유효기간 연장, 환불, 재발송이 불가능합니다.

- 개인정보 기준 중복 당첨자는 인정하지 않으며, 11당첨을 원칙으로 합니다.

- 본 이벤트는 국립해양생물자원관의 사정으로 예고 없이 변경, 취소 또는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, 당첨 조건 또는 당첨자 수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.